놀자, 책이랑

설 지내고

칠부능선 2008. 2. 10. 15:53

 


   이번 설은 노동절도 길지만,  휴식일도 길어서 좋았습니다.

   한참 어린 사촌동서들이 이제야 삐약거리는 아그들을 데리고 와서 

   세배돈을 더 풀어야 했지만 것도 즐거운 일이지요.

   우리집은 올해부터 밥벌이 시작한 아들이 세배하고는 봉투를 주데요.

   내참........ 

   나이든 실감도 나고,  흐믓하기도 하고  그랬습니다. 


   집에서 밥 세 끼니 챙기는 일도 수월했지요. 남은 음식들이 많으니까.. 히..

 

   것두 지겨워서 오늘 점심엔 외식하구요.
   
  그랴서 한가롭게 밀려있는 책하고도 눈 많이 맞추고,  영화도 보고 그랬습니다.



  이곳을 찾아주는 고마운 님들~

 

  새해는 신나는 일만 많으시길요. 물론 건강이 으뜸이구요. ^^*

  
   


Andrew Kiss








              김혁 - 비몽





            비몽




          내가 사랑타령을 부르며 이곳저곳 떠돌다가
          먼지 앉은 흰머리로 돌아오니
          너는 곱게 늙은 모습 되어서
          예쁜 웃음으로 빤히 쳐다만 보아 주어도 나는 좋아라

          내가 돌아오질 못하고 발을 동동 구르다가도
          내 얼굴에 와 닿는 네 손은 따뜻해
          돌아올 길이 없어져 훌쩍이는데
          고운 얼굴로 나를 안고 너 웃음 반기니 나는 좋더라

          나는 네 손을 잡고 기쁜 맘에 아 고운 내 사랑아
          여린 가슴 콩콩 뛰며 불렀는데
          너는 나 언제 그랬소, 정준 일 없소 차갑게 돌아서니
          나는 크게 설운 마음에 울다 깨어보니 꿈이더라




'놀자, 책이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5초 이내에 결정된다  (0) 2008.02.16
겨울산  (0) 2008.02.11
호생관 최북 / 임영태  (0) 2008.01.31
이 새벽에  (0) 2008.01.29
멋진 플라톤  (0) 2008.01.15